본문 바로가기
부자되는 글

파파주식 종가기준10일선매매(7월29일) - 주도주 포함

by 파파뽀뽀 2022. 7. 31.
728x90

-종목 선정-

 

종가 기준으로 검색식을 통해 종목을 골라냅니다.

이동평균선 중에 10일선이 그나마 제 기준으로 주가 움직임 포착이 쉽더군요.

금일 검색식에 나온 21 종목 중 괜찮은 종목은 키다리 스튜디오, 스틱인베스트먼트,

에코프로 에이치엔입니다.

종목이 어제와 같이 많이 나와 특이한 거 빼고는 설명에서 제외하겠습니다.

(그동안의 올린 포스팅으로 설명이 될 거라 생각이 되니까요)

 

1. 키다리 스튜디오 - 5월 26일과 7월 20일에 큰 거래량이 일어났고 비록 윗꼬리를 달았지만

금일도 그와 비슷한 거래량으로 양봉 위꼬리 마감을 했습니다. 윗꼬리를 달지 않고 장대양봉으로

끝났다면 다음날 상승으로 시작하는 경우가 많긴 하지만 3일 모두 비슷한 가격대에 위치해있다는 데에

의미를 둬서 좋은 종목으로 골라놨습니다.  가격 위치도 부담스럽지 않네요.

2. 스틱인베스트먼트 - 일봉상 120일선까지는 오를 거 같네요. 주봉으로 봤을 때에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입니다.

3. 동성화인텍 - 패턴으로 들어가면 좋을 거 같네요. 지지 매수 저항 매도

4. 아바타 바이오 - 7월 27일에 검색된 아바타 바이오가 상한가를 갔네요.

5. 에코프로 에이치엔 -  충분한 기간조정과 함께 거래량을 싣고 양봉이 나온 첫날로 파악이 됩니다.

거래량과 10일선과의 관계를 검색식으로 만든종목입니다.
10일선매매종목
오늘은 많이 나왔네요 종목이
10일선매매종목

-7월 29일(금요일) 주도주-

세림 B&G는 패턴으로 들어갔으면 충분히 먹을 수 있었던 종목이었는데 아쉽네요..

당일 그래도 좋게 움직인 종목입니다.
금일주도주

위의 검색식을 통해 추려낸 종목을 묻지 마 투자종목이 아님을 밝히며,

언제나 항상 추격매수가 아닌 눌렸을 때 매수하시길 바랍니다.

종목별 신용잔고가 너무 높지 않은(3~5%) 상태인지 아닌지도 보셔야 합니다.

오늘 열세 번째 올린 글이니 차츰 추가된 코멘트와 함께 더 발전하여 종목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