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글

아겐족발 - 맥반석 구운 족발 맛집(의정부)

by 파파뽀뽀 2022. 8. 13.
728x90

-맥반석족발이 맛있는 집-

 

평소 족발을 즐겨 먹습니다.  몇일전부터 족발이 너무 먹고싶어 이곳저곳 알아보다가 괜히

시켜보지 않은곳에서 먹을바에는 내가 알고있는 곳으로 시키는게 낫겠다싶어

맥반석 족발이 맛있는 아겐족발로 배달시켜먹었습니다.

의정부에서는 이곳 족발이 맛있어서 즐겨 시켜먹고 포장도해먹는 곳입니다.

 

배민으로 시킬경우 두가지 옵션이 있는데 하나는 배달비가 4천원인곳/ 배달비가 1천원인곳 으로나뉠수 있는데. 그이유는 전화상으로 물어봤는데 딱 알아듣기 쉽게 설명을 해주진 않으셔서..제가 듣고싶은 애기는 듣긴했습니다.  아무거나 시켜도 상관없다.  내용물이 달라지거나 하진 않고자기에게도 불이익이 가는건 아니다. 라고 말입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새벽 1:00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시민로 146번길

 

포장해서 가져갈경우에는 2천원 할인을 해주는데 딱히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신세계백화점에 들릴일이 있어서 거기에 주차하고 걸어가서 받아온 경우인데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족발 중(中)짜리를 시켰으며 전화해서 물어보니 중짜리는 앞다리와 뒷다리중 랜덤으로 나간다고 하셨는데

제가 앞다리로 먹고싶다고 해서 앞다리로 보내주셨으구요. 뒷다리 싫어하시는분들에게는 참고가 되셨으면

하네요.

 

아겐족발이 의정부에서는 젤 맛잇는듯하다.
족발집정보
아겐족발이 맛있다.
중짜리구성품
포장뜯기전에 중짜리 족발
아겐족발집
쫄깃한 식감이 제법이다.
맥반석족발
확대하여 찍은것이다.
아겐족발
보쌈에 올법한 김치이다.
배추김치무말랭이
막국수보다 쫄면에 가깝다.
쫄면무침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