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글

폴콘 베이커리 카페 - 노원 롯데 백화점 2F

by 파파뽀뽀 2022. 8. 25.
728x90

영어 풀네임은  VOLLKORN

쇼핑하러 갔다가 꽤 규모가 큰 카페가 2층을 차지하고 있길래 봤더니 처음 보는 카페였다.

 

모르는 곳도 브랜드카페도 있었나 싶어 자세히 보니 다 맛있는 것 천지..

심지어 압구정에 본점이 있는  아우어랑 비슷한 빵도 보여 여긴 머지 싶었던 곳이었다.

같이 간 조카가 젤라토를 먹고 싶다고 해서 요구르트맛을 사줬는데.. 젤라토도 심지어 맛있었다.(물론 커피도..)

 

찾아보니 여러 지점이 있는 유명한 베이커리 카페더군. 흠 왜 몰랐지. 베이커리 카페 웬만한덴 수도권 근교를 가 본거 같은데 말인데.. 역시 세상은..(한국은) 넓나 보다..

 

한 시간밖에 앉아 있을 수 없다는 직원의 당부? 듣고 앉아서 먹었다.

요구르트 젤라토와 아이스 아메리카노( 고소한 맛??) 그리고 초코 생크림 롤  3가지였는데 맛있더군요.

초코 생크림은 정말 찐한 초코맛이 느껴지는 느끼한 케이크인 줄 알았는데 그리 달지 않는 맛이었다.

 

다음에 또 오고 싶은 베이커리 카페였습니다.

728x90

댓글